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홈페이지 정책

이용약관

1장. 총칙

1. 목적

이 약관은 우리동네라운지(이하 “회사”라 함)가 운영하는 인터넷 사이트를 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 및 기타 정보서비스(이하 “서비스”라 함)의 이용 조건 및 절차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 등을 규정하는 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.

 

2. 약관의 변경

가. 회사는 영업정책 및 환경의 변화에 따라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, 변경된 약관은 화면을 통한 공지 등의 방법으로 공지합니다.

나. 회사는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홈페이지에 그 적용일의 7일전부터 공시합니다. 


2장 관리 및 서비스

1. 서비스의 제공 등

가. 회사는 여러 가지 각종 제품 및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필요에 따라 그 내용이 추가, 변경 및 정지될 수 있습니다. 또한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중계선 고장 등의 불가피한 사정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.

나. 회사는 긴급한 사정, 고객의 정당한 권리 침해 방지 등을 위해 필요한 경우, 별도의 사전 동의 없이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고지 할 수 있습니다.


2. “고객”에 대한 고지

가. 회사가 약관의 변경 또는 고객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아래의 규정된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객에게 고지 하되, 고객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전 “회사”의 게시판에 게시하도록 한다.

1) 회사의 홈페이지 또는 앱 등을 통한 게시

2) 전자우편 또는 전화연락을 통한 통지

3) 회사의 매장 게시

나. 본 조의 고지방법은 이 약관에서 달리 규정하지 않는 한, 이 약관의 각 조항에서 규정하는 통보 또는 통지의 경우에 이를 준용한다.


3.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

가. "회사"는 "고객"이 "서비스"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 등의 방법으로 "고객"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.


4. 업무의 제휴

회사는 이용자의 편의를 도모하고 효과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해 서비스의 일정 부분에 대해 다른 회사와 제휴할 수 있습니다. 제휴회사가 서비스와 관련하여 진행한 활동은 회사가 직접 시행한 활동에 준하는 효력이 있습니다.